정부에 바란다
KBS는 평양방송 하청업체냐?
 lsh3508 2018-12-09 19:31:15  |   조회: 298
김제동 파문` - "KBS는 사과하고 프로그램 폐지하라"
=================================


KBS공영노조 "정말 창피하고 부끄럽다"



KBS공영노동조합(위원장 성창경)은 7일 이른바 `위인맞이 환영단` 단장의 인터뷰 방송으로 파문을 낳고 있는 KBS 1TV `오늘밤 김제동`과 관련 KBS는 사과하고 프로그램을 폐지하라고 요구했다.

공영노조는 이날 이 방송이 나가자 연일 언론에서 이를 비판하는 보도를 쏟아내는 것은 물론 국민들도 분개하고 있다면서 이같이 요구했다.



공영노조는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이후 마치 나라가 북한에 편입된 것처럼 김정은을 찬양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면서 “정말 창피하고 부끄럽다. 어쩌다가 KBS가 이렇게 되었단 말인가”고 개탄했다.

공영노조는 이어 “이런 상황에서도 KBS 사측은 일언반구가 없고 제작진이 편파가 아니라는 의견을 내 놓았으며, 민주노총산하 언론노조 KBS본부가 나서서 해명성 성명서를 발표했다”면서 “참 가관”이라고 꼬집었다.

공영노조는 또 `오늘밤 김제동` 파문은 대한민국의 국체를 뒤흔드는 중대한 사건으로 반드시 책임자 문책이 있어야 한다고 지적하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도 이번 보도에 대해 적법한 조치를 하라”고 촉구했다.

그러면서 적절한 조치가 뒤따르지 않는다면 관련자와 기관 들을 모두 고발할 것이라고 경고했다./프리덤뉴스
2018-12-09 19:31:15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