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야논객열전
가짜 뉴스의 꽃이 문재인 아녀?
 현산 2019-01-10 20:09:36  |   조회: 195

문재인 대통령이 신년 기자회견에서 가짜뉴스 척결을 선언했는데,, 모처럼 문재인이 옳은 말하고 좋은 일하는 것 같다. 그럼 당연 이것부터 먼저 물어야지. 가짜뉴스의 꽃이 누구여?

 

가짜뉴스 척결은 물론 가짜뉴스로 기득권을 누리는 자부터 척결해야지. 그게 문재인 말하는 적폐청산에 딱 맞는 일이다. 이제 국민들이 본격적으로 들고 일어나 가짜뉴스 청산과 가짜뉴스 기득권 청산에 나서야 할 때다.

 

근데 가짜뉴스 꽃이 누군지 모르는 국민 있나? 문재인 당신이 바로 가짜뉴스의 결과이고 꽃이잖아? 가짜뉴스를 만드는 언론에 의해, 가짜뉴스로 국민을 선동 대통령자리 훔친 자. 그럼 대통령자리 당장 내려와야지.

 

안 내려오면 끌어내려야 하는 건 국민의 의무이고 권리다. 이 사실을 지금 문재인이 스스로 천명한 것 아녀? 아마도 하느님 계시를 받고 문재인이 문득 개과천선한 모양이다. 그렇게 믿어야지 나쁜 쪽으로만 생각하면 못쓴다.

 

사실 가짜뉴스로 대통령자리까지 꿰찰 수 있었다는 건 얼마나 나라망신이냐? 게다가 천박하고 미개한 국민수준을 세계만방에 까발렸으니 너무나 창피한 일이었다. 그래서 지금이라도 반성하고 고치고 나라 바로 잡자는 것 아녀?

 

혹시 막다른 궁지에 몰린 도둑놈이 쫓는 경찰을 향해 도둑이야 외치며 위기에서 탈출하려는 그런 후안무치한 잔머리는 아닐 것으로 믿는다. 얼마 전 첵코 무슨 성당에서 문재인부부가 천주교인으로서 진지하게 기도하는 뒷모습 봤다. 이젠 거짓말하지 않고 반성하며 착하게 살겠다고 하느님께 약속했을 것 아녀?

 
 
 
2019-01-10 20:09:36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