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야논객열전
성역이 많은 나라는 민주국가가 아니다.
 현산 2019-02-12 10:58:44  |   조회: 256

국회의원이 국회에서 공청회 열어 지만원 박사가 광주5.18 당시 북한군 개입을 입증하는 발언했다고 망언이라며 나라가 온통 소금 친 미꾸라지통 같이 여기저기서 게거품 물고 난리인데... 광주와 5.18은 무슨 성역이가?

 

예로부터 성역은 독재국가 왕조국가의 특징, 성역이 많은 나라는 민주국가일 수가 없다. 간단한 예가 북한. 자유민주국가에서 성역은 국가안보영역을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있을 수 없다. 광주가 이 땅에 민주주의를 가져왔다며 어떻게 이런 개판을...

 

광주5.18은 왜 성역인가? 광주는 대한민국 위에 있고, 5.18은 헌법 위에 있나? 심지어는 국회의원이 국민을 대표해서 문제점을 제기하는 것도 금지냐? 북한군 개입을 주장하면 망언이라니,, 국민이 내는 세금으로 특별대우를 누리면서 이게 뭔 짓이여?

 

광주5.18에 북한군 개입여부 공청회 열었다고 주최 및 참석 국회의원(김진태 이종명 김순례 백승주 이완영)을 제명하란다. 민주당은 김진태 이종명 김순례 3인의 의원을 윤리위 제소한 다음 한국당에 제명을 요구하고. 이게 민주주의이고 이게 나라냐?

 

이 따위 짓하면서 뭐라, 광주가 대한민국에 민주주의를 가져왔다고? 개가 웃겠다. 민주주의는 대한민국건국 이념이고 이승만 대통령 공적이다. 성역과 차별대우(특별대우)를 누리려는 건 광주 호남 식 민주주의인가는 모르겠다만 건국이념의 민주주의가 아니다.

 

광주5.18에 북한특수군이 개입했다는 건 당시 50명의 북한특수군 일원으로 잠수함 타고 참전(?)했던 북한군이 탈북해 증언하고 있다. 국가안보에 관한 중대 사안이고 분명한 증거가 있는데도 왜 국민들 입을 다 막으려 해? 도대체 누굴 위해서인가? 광주 호남과 북한은 이해를 같이하나?

 

건국이후 이런 미개하고 폭압적인 특정지역의 독재는 없었다. 도대체 5.18의 의혹에 대해서는 왜 언급조차 못하게 난리냐? 광주 호남에는 상식인도 지식인도 지성인도 없나? 제발 나라 멍들게 하는 짓 그만하고 우선 민주주의가 무엇인지부터 좀 생각하시라. 대한민국이 광주 호남사람들 빨대가 아니다.

 

2019-02-12 10:58:44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