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야논객열전
자유는 반역자와 애국자의 피를 먹고 자란다!
 lsh3508 2019-06-24 18:50:41  |   조회: 224

5.9대선이 기획부정선거인 논리적 정황증거와

자유한국당이 꼭 할 일.

 

1. “여백없는 투표용지

부정선거전문범죄집단인 중앙선관위는 5.9대선 사전선거 때 국민들이 여백 없는 투표용지에 투표했다고 주장하는 사실에 대해 국민들이 착

시현상을 일으킨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여백없는 투표용지를 사용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극구 부인해 오고 있습니다.

2. 중앙선관위 주장이 논리에 과연 부합하는가?

중앙선관위는 부정선거용으로 여백없는 투표용지를 사용한 사실이 분명하지만 착시현상이라고 둘러대는 거짓말을 할 가능성이 다분하다고 볼 수 있겠으나

(1) 사대본의 소송을 위한 집계만 해도 여백 없는 투표용지에 투표했다고 진술한 진술자가 2만여명이 넘는데 2만여명이 모두 착시현상을 일으켰다고 볼 수가 있겠는가?라고 하는 질문에 중앙선관위는 그렇다라고 대답을 할 수 있어야 하는데 정신작용이 정상적이라면 그렇라고 자신 있게 대답을 못 할 것입니다.

(2) 국민들이 중앙선관위가 부정선거를 자행하지 안 했는데 부정선거를 했다고 뒤집어 씌우기 위하여 고의적으로 집요하게 여백없는 투표용지에 투표를 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볼 수가 있겠는가?라고 질문을 할 때에 중앙선관위는 그렇다라고 자신 있게 대답할 수 있어야 하는데 역시 정신작용이 정상적이라면 그렇다라고 자신 있게 대답을 못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중앙선관위는 부정선거용으로 여백없는 투표용지를 사용한 사실이 분명하지만 착시현상이라고 둘러대는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3. 투표용지 작성권

공직선거법 제151조 제1항에 투표용지와 투표함은 구..군선거관리위원회가 작성한다.라고 규정되어 있습니다.투표용지는 중앙선관위에서 총괄하여 작성해서 각 지역선관위에 배포해 주어 사용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공직선거법에 각 지역선관위별로 작성하여 사용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4. 추리에 의한 기획부정선거인 논리적 정황증거 입증

전국 각 지역선관위가 일제히 사전선거 투표때 여백 없는 투표용지를 사용했다는 사실과 개표때 여백 없는 투표지를 찾아 볼 수 없었던 사

 

실이 각 지역선관위에서 공통적인 현상으로 나타났던 것입니다.

이 사실은 무엇을 의미합니까이 사실은 중앙선관위가 사전선거때 보수성향의 고령층에게는 여백 없는 투표용지에 투표케 했다가 4-5일간 각 지역선관위가 국민의 감시

100% 배제된 가운데 투표함을 독점적으로 보관하고 있는 기간에 보수층에게 나누어 주었던 여백 없는 투표지는 전부 거두어 내서 폐기해 버리고 그 대신 문재인 후보표로 왕창바꿔치기 하기로 부정선거음모를 잉태*기획하고 그 음모*기획대로 실행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추리에 의존해 분석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부정선거음모*기획 사실을 부인하려면 위와 같은 분석을 제압할만한 논리에 어긋나지 않는 반박논리 제시가 반드시 있어야 할 것입니다.

 

비록 추리에 의한 논리적 정황증거 입증이기는 하지만 논리에 어긋나지 않는 반박이 없다면 기힉부정선거를 인정하는 것이나 다름없는 것입니다.

5. 문재인의 푸리허그

선거 당시 문재인 후보가 사전투표율이 25%가 넘으면 젊은이들과 푸리허그를 하겠다고 공언한바 있었는데 실제로 26%의 사전투표율을 기록하게 되자 홍대앞에서 젊은 남녀와 푸리허그를 실제로 실행한 사실은 기획부정선거 심증을 굳히게 하고도 남게 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6. 야당 국회의원들의 공통적인 태도

국회의원들은 여백 없는 투표용지를 실물 증거로 제시하지 못하면 부정선거 사실을 인정할 수 없다고 강변하는 한편 중앙선관위 안에는보수성향의 공무원들이 다수 있기 때문에 조직적인 기획부정선거는 있을 수 없다라고 천진난만한 언동으로 일관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기획부정선거가 사실이라면 제보자가 있어야 하는데 제보자가 없지 않느냐?”라는 것입니다. 양심고백자를 데려오라는 것입니다.

7. 자유한국당 국회의원들이시여!

“5.9대선이 기획부정선거인 논리적 정황증거에 대해 논리에 기초해서 반박을 해 보십시오.

논리에 기초해서 반박을 못 하겠거든 거당적으로 5.9대선 부정선거규명전쟁을 선포하시고 부정선거 규명전쟁에 돌입해 보십시오. 부정선거를 고백하는 양심선언자가 기필코 속출하게 될 것입니다.

문재인을 향해 제 아무리 무릅꿇고 사죄하라고 거당적으로 강경한 규탄을 거듭해 봤자 문재인은 사죄하기는 커녕 코빵귀도 뀌지 않을 것입니다.

현 국회구조상으로 볼때 자유한국당이 제 아무리 거당적인 강력한 규탄집회를 거듭해 봤자 겨우 시민단체의 집회수준보다는 약간 높은 수준을 보일 뿐 9.19남북군사합의를 파기선언을 한다거나 하는 등의 정치적 파급효과 거양에는 성공을 거두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라고 예견해 보는 것입니다.

이대로 가다가는 내년 4.15.총선이 자유대한민국의 조종이 울리는 날이 되고야 말 것만 같아 애간장이 타들어가는 것을 참을수가 없어서 또 이 글을 작성합니다.

구국을 위한 극약처방인 5.9대선 부정선거규명전쟁을 선포하지 않는 한 시민단체집회와 결과적으로는 피장파장격인 거당집회가 될 공산이 매우 큰 것입니다.

자유한국당의 현 행태로는 폭망해 가는 문정권의 급주행을 급제동 걸기는 불가능할 것이 명약관화 합니다. 정선거규명전쟁을 선포하십시오. 그리고 문재인을 합법적으로 끌어내리고 자유대한민국을 소멸되기 직전에 구출해 내십시오!

그 길만이 자유한국당이 꼭 해내야 할 일입니다. 마치 애국시민단체가 애국운동하듯이 지금까지 해 온 규탄집회 같은 것은 당장 집어 치우십시오.오늘이라도 즉각 5.9대선 부정선거규명에 나서십시오. 이것이야말로 자유한국당이 꼭 해야 할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2019.6.24.

010-5779-6034

(06662)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3027-9

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사대본(사기대선진상규명본부) 상임대표 겸

[구국*자유통일을 위한 국가최고회의] 발기인 정창화 목사

2019-06-24 18:50:41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