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야논객열전
" 친일이 애국이다"
 손승록 2019-08-05 14:18:50  |   조회: 243

문재인 정부의 좌파 패거리들이 선동하는 반일운동에 동조하는 개돼지 국민들이 떼거리로 하는 짓거리를 보고 있자면 아주 가관이고 혼자보기 아깝다. 특히 아사히삐루,기린삐루 길거리에 쏟아붓고 도요다지도샤 때려부수고 한국의 롯데그룹이 50%의 지분을 가진 유니클로 의류의 택배 배송을 거부하는 민노총소속의 택배조합원들의 행태를 보면서 일본은 속으로 박수치고 쾌재를 부르고 있을 것이다.

지난 2010년 일본과 중국이 센카쿠열도(중국명 댜오위다오)를 두고 영토분쟁이 벌어졌다. 개인소유인 섬을 일본이 매입하여 국유화 한 것이다. 이를 두고 중국에서 대규모 반일운동이 일어나고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일어났고 길거리에서 도요다자동차가 불타고 있을 때이다. 13억 인구의 중국 반일운동을 하고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일어났을 때도 굳건하게 버텨냈고 지금은 더 우호적이고 돈독하게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일본이다. 5.000만 인구 아니 그중에서도 한줌도 안되는 좌파무리들이 준동해서 일본 제품 불매운동한다고 눈이나 깜짝하겠는가.

더불당에서 일본의 경제보복에 대응하여 만들었다는 일본 경제 침략 대책 특별위원회플랜카드 뒤 벽에 걸어놓고 의병을 일어켜야 한다며 꼴깝떨고 있는 최재성을 보면 실소를 금할 수 없다.

이제는 더불당의 매국 반역 인간들이 종달새처럼 입을 모아 이번 8.15이전에 한일 지소미아(군사정보 보호협정)을 폐기해야 한다고 정신 한참이나 돈놈 소리를 짖어대고 있다. 한일 지소미아 체계화이후 우리나라에는 없는 무려 5기의 군사위성, 최신 레이다 장치를 장착한 13척의 이지스함 그리고 수십이 될지 수백이 될지 모르는 일본 본토의 최신 레이다 장치는 미국도 일본에 의존하는 정보자산이다.

아직 정상적인 한일방위조약이 체결되지 않았으니 지소미아는 한일방위조약을 대신한다고 할 수 있다. 핵보유국인 중국과 러시아 세계는 인정하지 않지만 실질적으로 핵보유국인 북괴와 마주하고 있는 한국은 가장 최우선으로 경제적 군사적으로 양국관계를 돈독히 해야한다. 그리고 하루빨리 한일군사동맹을 맺어야 한다.우방인 일본을 절대로 이렇게 적대시해서는 안된다.

지금을 임진왜란때와 일제강점기로 착각하는지 더불당의 이인영원내대표의 우리는 왜구침력과 일본제국 침략을 이겨낸 나라라는 발언은 하도 같잖아서 웃음조차 나오지 않는다.

박근혜정부가 국익의 차원에서 미룬 한일 징용공판결을 지난해 10월에 대법원에서 확정판결하자 벼루고 벼룬 일본이 미국의 협조를 받아 한국을 화이트리스트(수출 우대국가)에서 제외한 것이다.

애시당초 이번 대법원의 한일징용공 판결은 법의 판결이전에 외교적으로 풀었어야 하는 문제였다. 지난해 10월 대법원의 판결이 났을 때 그때부터 외교적으로 주도면밀하게 준비했어야 했다. 수수방관 손놓고 있다가 지난 73개 소재 수출절차가 엄격해지고 우리나라 수출의 25%인 삼성과 SK 반도체사업이 위기에 내몰리자 의병이니 죽창이니 금모으기니 하다가 마침내 82일 화이트리스트(수출 우대국가)에서 제외되자 대책은커녕 일본 이기적 민폐해위, 가해자 적반하장이라며 대통령부터 나서서 반일감정을 노골적으로 부추기고 있다.

역으로 일본 대법원에서 해방후 한국에 남겨 놓았던 일본의 약 22억불의 땅이니 집이니 기업들을 다 돌려받아야 한다고 판결을 내리면 그때는 어쩔 것인가. 그리고 일본내의 한국 기업 자산들을 모조리 압류조치하면 또 어떨 것인가. 어째서 이번 문정권의 하수인들은 하나같이 돌대가리들만 모아 놓은 것일까.

일본 투자가 빠져나가도 아무 문제가 없다는 정신나간 금융위원장. 작년 국민연금을 통한 수익률이 세계 최하위인데도 국민에게 묵묵부답인 국민연금 관리공단 이사장.

국민연금은 세금이 아니라 우리국민들의 저금이다. 그런 국민연금을 82일 코스피시장 2.000선 방어에 사용했다고 한다. 결국엔 2.000선 막아내지 못했지만 말이다.그런 국민의 저금을 코스피시장 방어에 사용했다면 그 것은 국민의 돈을 도둑질한 것이다.

유튜브 방송에 출연한 카이스트교수 이병태 애국교수의 일갈이 떠오른다.

김상조,장하성,홍장표 모두 사기꾼이다

지금 문재인과 좌파 패거리들의 악질적인 반일운동에 부화뇌동 개돼지 백성들은 이 것을 빌미로 일본이 미국에게 한국은 믿을 수 없다. 우리도 군비를 대폭확장해야 된다. 전범국가에서 이제는 정상국가로 나아가야 한다. 북한의 핵도발에 대비하여 우리도 핵무기를 개발해야 한다.”는 일본의 입장만 공고히 해줄 뿐이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일본의 경제보복의 쓰나미가 현해탄을 건너 대한민국을 삼켜 버릴 듯 덮치고 있는데 겨우 길거리에 아사히삐루 쏟아 붓고 있는 좌파 개돼지 국민들...

이제 자유우파 국민들에게 고하니...

일본을 사랑하자 그리고 어깨동무해서 함께 세계로 나가자.

친일이 애국이다

 

 
2019-08-05 14:18:50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