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야논객열전
'놀면 뭐하니' 싹쓰리 '다시 여기 바닷가', 실시간 음원 차트 1위 석권
 신지원 2020-08-14 08:39:12  |   조회: 3

놀면 뭐하니(사진=방송화면캡쳐)

모바일야마토 http://aa.home77.tech/ 모바일야마토

파칭코 http://bb.home77.tech/ 파칭코

파친코 http://cc.home77.tech/ 파친코

일본파칭코 http://dd.home77.tech/ 일본파칭코

에반게리온게임 http://ee.home77.tech/ 에반게리온게임

황금성게임장 http://ff.home77.tech/ 황금성게임장

야마토게임다운로드 http://gg.home77.tech/ 야마토게임다운로드

황금성다운로드 http://hh.home77.tech/ 황금성다운로드

야마토게임장 http://ii.home77.tech/ 야마토게임장

모바일야마토게임 http://jj.home77.tech/ 모바일야마토게임

새로오픈한파칭코 http://kk.home77.tech/ 새로오픈한파칭코

MBC ‘놀면 뭐하니?’의 싹쓰리(SSAK3)가 음악방송 영광의 2관왕에 이어 유두래곤-린다G-비룡의 솔로곡, 히든트랙 ‘다시 여기 바닷가’ 어쿠스틱 버전의 곡까지 음원 차트를 싹쓸이했다. 시청률 또한 고공행진을 기록하며 연타석 지붕킥을 보여주고 있다. 유두래곤과 광희의 ‘두리쥬와’, 린다G와 윤미래가 함께 한 ‘LINDA’, 비룡과 마마무가 손잡은 ‘신난다’의 싹쓰리 솔로곡 음원과 히든트랙 이상순의 ‘다시 여기 바닷가’ 어쿠스틱 버전은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 대형신인 싹쓰리의 곡이 1위부터 6위까지 싹쓸이해 ‘싹쓰리 신드롬’의 열풍은 더욱 거세질 것으로 기대된다. 그런 가운데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에서는 지난 7월 25일 본격 데뷔한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린다G(이효리)-비룡(비, 정지훈)의 '쇼!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됐다. ‘쇼! 음악중심’ 첫 데뷔 무대를 앞두고 설렘과 떨림으로 긴장했던 싹쓰리 멤버들은 경력 총 70년의 ‘대후배’다운 노련미와 완벽한 팀워크로 싹쓰리만의 무대를 완성했다.

associate_pic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20년 8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놀면뭐하니? 2위 나혼자산다 3위 사랑의콜센타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7월 1일부터 2020년 8월 1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78,724,16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와 비교하면 0.32%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에서는 참여가치와 소통가치,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시청가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소비자들이 브랜드에 대해 어디서, 어떻게, 왜, 얼마나 이야기하는 지를 분석할 수 있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한국브랜드포럼에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2020년 8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사랑의 콜센타, 미운 우리 새끼, 뽕숭아학당,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보이스트롯, 아내의 맛,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바퀴달린집,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편스토랑, 구해줘 홈즈, 삼시세끼, 비디오스타, 1박 2일, 동상이몽, 서울촌놈, 뭉쳐야찬다, 맛있는 녀석들, 팬텀싱어, 여름방학, 신박한 정리, 불타는 청춘, 맛남의 광장, 개는 훌륭하다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20년 8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순위 분석결과, 놀면뭐하니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카테고리는 지난 7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빅데이터 178,149,776개와 비교하면 0.32%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참여 4.74% 하락, 브랜드이슈 0.08% 상승, 브랜드소통 0.45% 상승, 브랜드확산 0.94% 상승, 브랜드소비 5.41% 상승했다."라고 평판분석했다. 이어 "2020년 8월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놀면뭐하니 브랜드에 대한 링크분석에서는 '데뷔하다, 기록하다, 기부하다'가 높게 분석되었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유재석, 싹쓰리, 이효리'이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분석에서는 긍정비율 70.50%로 분석되었다"라고 밝혔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 평판의 변화량을 파악하고 있다. 이번 2020년 8월 예능프로그램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사랑의 콜센타, 미운 우리 새끼, 뽕숭아학당,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라디오스타, 보이스트롯, 아내의 맛,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바퀴달린집,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편스토랑, 구해줘 홈즈, 삼시세끼, 비디오스타, 1박 2일, 동상이몽, 서울촌놈, 뭉쳐야찬다, 맛있는 녀석들, 팬텀싱어, 여름방학, 신박한 정리, 불타는 청춘, 맛남의 광장, 개는 훌륭하다, 가요무대, 유퀴즈온더블럭, 최애 엔터테인먼트, 집사부일체, 비긴어게인 코리아, 살림하는 남자들, 백종원의 골목식당, 나홀로이식당,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전국노래자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국인의 노래, 정글의 법칙, 악인전, 백파더, 노래가 좋아, 도시어부, 온앤오프, 보이스코리아, 1호가 될 순 없어 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으로 이루어졌다.

http://a0.010ss.site/ http://a1.010ss.site/ http://a2.010ss.site/ http://a3.010ss.site/ http://a4.010ss.site/ http://a5.010ss.site/ http://a6.010ss.site/ http://a7.010ss.site/ http://a8.010ss.site/ http://a9.010ss.site/ http://b1.010ss.site/ http://b2.010ss.site/ http://b3.010ss.site/ http://b4.010ss.site/ http://home77.tech http://aa11.tech http://egate.tech http://010.home77.tech/http://011.home77.tech/http://012.home77.tech/http://013.home77.tech/ http://014.home77.tech/ http://015.home77.tech/ http://016.home77.tech/ http://017.home77.tech/ http://018.home77.tech/ http://019.home77.tech/ http://sb00.010ymt.xyz/ http://hot01.game2020.site/ http://ac01.eb2020.xyz/ http://a0.aa11.tech/ http://hg1.hotgame7.xyz/ http://ro01.010a.xyz/ http://010ymt.xyz/ http://eb2020.xyz/ http://game7.96.lt/ http://hot77.pe.hu/ http://hotgame7.xyz/ http://789.hol.es/http://789.pe.hu/ http://010ssss.xyz/ http://ab010.xyz

2020-08-14 08:39:12
이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