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중동 최대 영상보안 전시회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한화테크윈, 중동 최대 영상보안 전시회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 한대의 기자
  • 승인 2020.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의 글로벌 시큐리티 솔루션 기업인 한화테크윈은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연방(UAE) 두바이에서 열린 중동 최대 규모의 영상보안 박람회인 ‘인터섹 2020’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테크윈은 ‘일상 곳곳의 안전보안 솔루션(Expansion of Secure Life)’이라는 주제로 제품을 전시하고, 관람객이 직접 제품과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함께 마련했다.

특히 와이즈넷 인공지능(AI) 영상보안 솔루션과 버티컬 타겟솔루션, 중동 지역 맞춤형 솔루션 등을 선보이며 전세계 고객들과 관계자들의시선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다.

와이즈넷 AI 보안 솔루션은 AI 폐쇄회로(CC)TV 카메라와 AI 네트워크 저장장치(NVR)로 구성됐다. 와이즈넷 AI CCTV 카메라의 경우 실시간으로 사람, 얼굴, 차량, 번호판 등을 감지하고, 흔들리는 나무나 움직이는 그림자, 노이즈 등의 오류를 줄여 감지 정확도를 높였다.

버티컬 타겟 솔루션에서는 교통, 은행, 리테일 등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했다. 성별·연령별 카운팅, 히트맵, 고객 대기열 관리 등 AI에 기반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을 지원하고, 교통 관리 솔루션인 차량 모니터링 시스템은 운영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효율적인 교통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다.

중동 지역 현지 맞춤형 솔루션인 '네트워크 저장장치'도 선보였다. 내장된 3G·LTE 모뎀을 활용해 매끄러운 영상 전송 및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운영자는 네트워크가 열악한 곳에서도 원거리에 설치된 카메라 여러 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중동지역 ‘인터섹 2020’ 참가를 필두로 상반기 한국, 미국, 영국 등지에서 열리는 전시회에 연이어 참가하며 글로벌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AI 기술과 중동 맞춤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현장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볼 수 있는 자리였다”며 “고객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하고 사이버 보안 고도화에도 힘쓰겠다”고 밝혔다.


gw2021@jayoo.co.kr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