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연다. /SK텔레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수능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연다. /SK텔레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17일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난 수험생을 대상으로 이벤트·프로모션을 연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수능은 스마트폰 교체 수요가 높아지는 통신 시장의 주요 대목 중 하나로 꼽힌다.

SK텔레콤은 다음 달 14일까지 ‘New0s 수능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기간 신규 가입이나 기기를 변경하는 수험생 2022명을 추첨해 노트북, 태블릿PC, 무선이어폰, 치킨 교환권, 3만원 상당의 올리브영 상품권, 스타벅스 교환권 등을 지급한다.

또한 2003∼2004년생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위시리스트 득템 이벤트’도 마련돼 있으며 서울 마포구에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를 방문해 수험표를 제시하면 버츠비 립밤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T팩토리에서는 25일부터 나흘간 옥상달빛, 구만, 소란, 치즈 등 뮤지션들이 참여하는 수험생 전용 스페셜 덕콘 콘서트도 예정돼 있다.

KT는 ‘수능 끝! Y럭키박스 이벤트’ 프로모션을 20대 전용 애플리케이션 Y박스에서 진행한다. 20대 전용 부가서비스인 ‘Y덤’에 가입한 2002년생 이후 수험생 가운데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5만 원 상당의 선물 꾸러미를 제공한다. 이 가운데 두 명을 추첨해 태블릿PC가 지급된다.

이달 말까지 갤럭시Z플립4·폴드4나 갤럭시S22 시리즈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은 갤럭시 북2 프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등을, 아이폰을 구매하는 수험생들은 아이패드 프로4, 에어팟 프로 등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모바일 가입을 하는 2002∼2004년 출생 수험생(선착순 4천 명)에게 올리브영 기프트 카드나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IPTV(인터넷TV) 서비스 인 유플러스TV를 통해 그동안 영화나 드라마를 감상하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18일까지 주문형 비디오(VOD)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