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당, "이낙연 ‘朴사면’번복, 文때문"
공화당, "이낙연 ‘朴사면’번복, 文때문"
  • 김한솔 기자
  • 승인 2021.01.04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지난 1일 이 대표의 박근혜 사면 건의 발표가 나오자마자 환영 성명을 발표한 바 있다.

우리공화당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박근혜·이명박 전 대통령 사면 건의와 형집행 정지를 발표했다가 지난 3일 번복한 데 대해 이 모든 책임은 문재인 대통령에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공화당 조원진 대표는 지난 1일 이 대표의 박근혜 사면 건의 발표가 나오자마자 환영 성명을 발표한 바 있다.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지난 1일 신축년 새해를 맞은 언론 인터뷰에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면건의와 형집행정지를 발표했다가 3일 긴급 최고위원회 간담회를 열고 말을 뒤집었다.

이 대표는 자신이 언급한 박근혜 대통령 사면론에 대해서 국민 공감대와 당사자들의 반성이 중요하다는 논리를 갖다 댔다.

이와 관련 우리공화당은 문재인 정권의 전매특허와 같은 비껴치기를 통해서 이낙연을 대리로 해서 박근혜 대통령 사면건의를 했다가 광기 어린 대깨문들과 강성 지지자들에 의해서 굴복해 버린 것에 불과하다.”고 주장했다.

◇이낙연 박근혜 사면 건의, 청와대 교감 아래 나온 것

그러면서 우리공화당은 이낙연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박근혜 대통령 사면건의를 청와대와 교감없이 이야기했다는 것은 지나가는 소가 웃을 일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우리공화당은 대한민국 역사상 가장 비겁하고 무책임한 자가 바로 문재인씨다.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정치보복뿐만 아니라 인권탄압, 인권유린 이 모든 책임은 문재인씨에게 있는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또 우리공화당은 애국 동지들과 자유우파 국민이 하나가 되어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을 끌어내리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이다. 또한 전세계의 인권 단체들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인권유린, 악랄한 정치보복에 대한 전면적인 연대를 통해서 전세계 동지들과 함께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공화당은 “14일로 박근혜 대통령께서 불법인신감금 되신지 1376일째, 310개월이 된다.”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박근혜 대통령을 즉각 석방하라. 그것이 국민의 뜻이고 문재인씨가 국민을 위해 할 마지막 일이다.”고 강조했다.

rsfnews@nate.com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남상일 2021-01-06 09:51:34
국민들 속마음 알아보고 간보기
국민배신당의 반응이 의외로 미약하니 버려도 된다는 논리
이넘들아
국민이 보고있다
개돼지가 아닌 국민이 역사가 평가한다

이범효 2021-01-05 15:37:08
박근혜 대통령께 자유를 ~정치에 이용하지 말고 당장 석방하라! 탄핵무효!

가자 2021-01-05 11:57:55
우리공화당 조원진대표님 말한대로 정치권이 움직이네. 판세 전략 투쟁 보면 지도자감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