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공화당, 이승만 탄신 146주년에 文척결 다짐
우리공화당, 이승만 탄신 146주년에 文척결 다짐
  • 김한솔 기자
  • 승인 2021.0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만 대통령 

우리공화당은 이승만 건국 대통령 탄신 146주년을 맞아 자유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문재인 정권 척결을 다짐하는 성명을 냈다.

성명에서 공화당은 이승만 건국대통령 탄신 146주년을 맞아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통일 정신을 가슴에 새겨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반자유대한민국 음모를 막아내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가 꽃피는 자유대한민국 건설을 위한 자유혁명을 반드시 완수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이어 공화당은 우리의 아들, 딸 그리고 미래세대가 자유롭게 꿈꾸고, 자유롭게 능력을 발휘하며 세계 속에 우뚝 선 위대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고 자유통일 대한민국을 반드시 이룩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공화당은 또 거짓촛불세력, 반대한민국 세력들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했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노골적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사회주의화, 공산주의화하고 있다.”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심지어 북한 김정은 독재자의 놀음에 놀아나서 대한민국 안보를 팽개치고, 굳건한 한미동맹을 와해시켰으며 친중 사회주의 노선을 더욱 노골화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공화당이 26일 이승만 대통령 탄신 기념 행사를 하고 있다./사진=우리공화당 제공 

다음은 우리공화당 성명 전문

-----------------------------------------------------------------------------------------------------------------------------------------------------------------------------------------

<이승만 대통령 탄신 146주년>

자유대한민국을 부정하는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반드시 척결하겠습니다.

오늘은 이승만 건국대통령이 탄생하신지 146주년이 되는 뜻깊은 날이다.

나라를 한번 잃으면 다시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우리 국민들은 잘 알아야 하며, 경제에서 국방에서나 굳건히 서서 두 번 다시 종의 멍에를 메지 말아야 한다. 이것이 내가 우리 국민들에게 주는 유언이다라고 말씀하신 이승만 대통령은 일평생 자유통일 대한민국을 위해서 헌신하셨다.

5000년만에 최초로 이 땅에 자유민주공화국을 우뚝 서게 하였으며, 한미동맹의 근거인 1953년 한미방위조약을 체결하였고, 전세계에 자유대한민국의 독립과 국가 안보를 위해 불굴의 정신으로 투쟁하셨던 위대한 지도자가 바로 이승만 건국대통령이다.

이승만 대통령은 주권재민의 헌법정신을 명실상부 실현시키는 대통령 직선제를 통해 자유국민이 뽑은 대한민국 최초의 직선 대통령이었다. 이승만 대통령은 사회주의자, 공산주의자들이 판을 치던 해방 이후의 시기에 자유와 민주 그리고 시장경제의 토대를 마련한 자유대한민국 건국대통령이었다.

그러나 지금 대한민국은 어떤가? 거짓촛불세력, 반대한민국 세력들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하였고,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노골적으로 자유대한민국을 부정하고 사회주의화, 공산주의화하고 있다.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심지어 북한 김정은 독재자의 놀음에 놀아나서 대한민국 안보를 팽개치고, 굳건한 한미동맹을 와해시켰으며 친중 사회주의 노선을 더욱 노골화하고 있다.

심지어 문재인 좌파독재정권 들어서 김원웅 광복회장이라는 자를 내세워 이승만 대통령을 폄훼하고, 위대한 대한민국의 역사를 철저히 왜곡시키고 있고, 보수정당이라는 국민의 힘 주호영 원내대표는 우리는 역사적으로 지도자가 비겁하게 변명하고 자신 보신만을 위한 사례를 두 가지 가지고 있다면서 “(6.25전쟁 당시) 서울을 사수하겠다고 방송하고는 혼자서만 남쪽으로 갔던 이승만 대통령이 지도자의 책임 방기의 대표적인 예라며 역사를 왜곡하는 발언을 서슴지 않았다.

지금 대한민국은 거짓촛불세력, 사회주의 세력, 공산주의 세력에 의해 자유대한민국이 철저히 위협받고 있는 위기의 상황이다. 이럴수록 자유우파 국민들이 더욱 똘똘 뭉쳐서 행동하고 투쟁해야 한다.

우리공화당은 이승만 건국대통령 탄신 146주년을 맞아 이승만 대통령의 자유통일 정신을 가슴에 새겨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의 반자유대한민국 음모를 막아내고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가 꽃피는 자유대한민국 건설을 위한 자유혁명을 반드시 완수할 것을 다짐한다.

그래서 우리의 아들, 딸 그리고 미래세대가 자유롭게 꿈꾸고, 자유롭게 능력을 발휘하며 세계 속에 우뚝 선 위대한 대한민국을 건설하고 자유통일 대한민국을 반드시 이룩할 것이다.

2021326일 우리공화당 대변인실

 

 

 

rsfnews@nate.com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