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12시 진행...‘자유대한민국을 꿈꾸는 청년 모두’ 신청 가능

/국민혁명당 제공
/국민혁명당 제공

국민혁명당은 지난 4일 홈페이지를 통해 ‘제2회 청년대상 특별초청강연-이춘근 박사와의 만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춘근 박사님과 함께하는 국제 정치학’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은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민혁명당 선대본부 사무실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2시(강사의 스케쥴에 따라 변동 있을 수 있음)에 시작된다. 

국민혁명당은 이번 강연에 대해 “강대국 사이에 끼여서 살아야 하는 한국인들에게 국제정치학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과목”이라며 “많은 청년들의 국제 정치학 멘토, 이춘근 박사님과의 만남 시즌1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춘근 박사와의 만남 시즌2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국민혁명당은 “현재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전쟁 문제부터 중국과 대만의 아슬아슬한 눈치싸움까지, 그 어느 곳에서도 들을 수 없는 깊은 통찰력의 이춘근 박사님과 실제로 만나서 강연도 듣고 티타임을 가지며 Q&A 시간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춘근 박사는 세종연구소 외교·안보 담당 연구위원과 한국해양전략연구소 연구실장·선임연구위원, 캐나다 빅토리아 대학교 정치학과 교수와 자유기업원 부원장, 이화여대 경영대학 국제사무학과 겸임 교수를 지냈고, 현재 유튜브 채널 ‘이춘근TV’를 운영 중이다. 현재 국민혁명당에서는 상임고문 및 담무위원을 맡고 있다. 

이번 강연의 영상 다시보기는 오직 유튜브 채널 ‘국민혁명당TV’에서만 가능하다. 강연 문의 및 신청은 이에스더 간사(010-7235-6027)에게 문자로 이름·성별·나이·소속을 써서 보내주면 된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