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불법이민 논란은 민주당 페이크 뉴스
트럼프, 불법이민 논란은 민주당 페이크 뉴스
  • 김태수 LA특파원
  • 승인 2018.0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백악관 집무실에서 불법 입국자와 미성년 자녀를 격리 수용하는 '아동 격리수용' 정책을 철회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뒤 이를 들어 올려 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20일(현지시간) 백악관 집무실에서 불법 입국자와 미성년 자녀를 격리 수용하는 '아동 격리수용' 정책을 철회하는 행정명령에 서명한 뒤 이를 들어 올려 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2018년 6월 21일 트럼프 트윗

美 국경 불법이민 사태, 모두 민주당 책임

It’s the Democrats fault, they won’t give us the votes needed to pass good immigration legislation. They want open borders, which breeds horrible crime. Republicans want security. But I am working on something - it never ends!

이 모든 것은 민주당의 잘못이다. 좋은 이민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필요한 투표를 하지 않고 있다. 민주당은 난폭한 범죄를 유발하는 국경 개방을 원하고 있다. 이와는 반대로 공화당은 안전을 원한다. 지금 이 사안에 대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일은 결코 끝나지 않는다!

The Fake News is not mentioning the safety and security of our Country when talking about illegal immigration. Our immigration laws are the weakest and worst anywhere in the world, and the Dems will do anything not to change them & to obstruct-want open borders which means crime!

가짜 뉴스는 불법 이민을 보도할 때 미국의 안전과 보안은 언급하지 않고 있다. 현재 미국의 이민법은 세계에서 가장 약하고 최악의 이민법이며 민주당은 이를 바꾸려하지 않고 있고 범죄를 유발할 국경 개발을 획책하고 원하고 있다!

【해설】

현재 민주당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공세로 국경에서 밀입국을 시도하다 잡힌 불법 이민자들의 자녀를 국경수비대가 강제로 격리 수용시키는 것을 공격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는 극히 적으며 분명한 범법자에 한해서만 실시되고 있다. 민주당과 가짜 뉴스들이 주장하는 바와는 전혀 다른다.

오늘 트럼프 대통령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경에서 잡힌 불법이민자들의 가족을 격리시키지 못하게 하는 대통령령을 발표했다. 민주당측은 이것은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들의 주장을 인정한 것이라고 또 공격하고 있다.

이에 대해 트럼프 대통령은 불법 이민자들의 손쉬운 국경 진입은 범죄를 유발할 것이며 철저한 국경단속을 다시 약속하고 있다. 체포된 불법 이민자들의 아동 격리수용은 실제로 오바마 대통령과 그 이전에도 실시되던 것으로 새로운 일이 전혀 아니다.

또한 역대 대통령 중 가장 많이 불법이민자를 추방한 대통령은 오바마다. 현재 미 주류 뉴스가 거의 다 좌파언론이니 이런 형평성을 잃은 보도가 새삼스러운 것이 아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새로운 대통령령을 발표한 이상 이 사안은 넘어갈 것으로 보인다. 민주당은 또 다른 트럼프 공격 소재를 찾을 것이다. 

kts2018@jayoo.co.kr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