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지방선거와 국회 보궐선거의 날이다. 또 한 번의 기회가 왔다. 정권교체를 위한 심판에 이어 정권안정을 위한 심판이다. 이 기회를 놓치면 새 정부를 세운 열망이 물거품이 된다. 정권을 되찾은 의미가 사라진다. 지방권력에다 교육권력까지 장악하고 있는 거대야권의 어떤 폭거가 밀어닥칠지 모른다. 그들은 ‘견제’라는 거짓 명분을 내세워 새 정부가 하는 일마다 어깃장을 놓을 것이다. 중앙정부를 사실상 무력화시킬 것이다. 전교조 교육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다. 나라는 또 다시 혼란에 휩싸이고 만다. 더 이상 지방행정과 교육이 잘못 된 길로 가지 않도록 확실하게 좌파들을 심판해야 한다.

지방선거에 신경 쓰느라 보궐선거를 소홀히 하면 안 된다. 이번 보궐선거는 한국정치의 장래를 결정할 수 있다. 잘못된 선택은 심각한 후유증을 남길 것이다. 인천 계양을구에 출마한 이재명 후보가 당선될 경우 국회와 나라마저 뒤죽박죽이 된다. 그를 대표로 내세운 거대야당은 새 정부의 부패수사를 막기 위한 온갖 술책을 꾸밀 것이다. 국회가 이재명의 부정부패를 옹호하는 기관으로 굴러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 그는 터무니없는 좌파입법을 밀어붙일 것이다. 그런 상황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 무조건 그를 떨어뜨려야 하는 이유다.

국민들은 18년 지방선거에서 민주당 등 좌파들이 ‘초유의 대승’을 하도록 허용했다. 좌파들은 대구·경북·제주를 뺀 14개 광역단체장을 석권했다. 서울 기초단체장 선거에서 25명 구청장 중 24명이 이겼다. 17개 시도교육감은 14곳이나 차지했다. 있을 수 없는 권력 몰아주기에 따른 부작용은 컸다. 구청장과 지방의회를 모두 차지한 좌파들은 시장·지사들을 허수아비로 만들었다. 서울시 교육감은 해직 전교조 교사를 복직시키는 불법을 저질렀다. 국민들이 정권교체의 결단을 내린 것도 지방행정과 교육의 현장에서 빚어지는 좌파의 문제들을 절감했기 때문이기도 했다.

국민들이 대선에서 이재명 후보를 심판한 이유는 분명했다. 종북좌파들의 부정부패와 오만·횡포를 더는 두고 볼 수 없었기 때문이었다. 그런 결단이 오늘 다시 한 번 이뤄져야 한다. 나라를 살리는 길이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