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 대통령과 일파들이 왜 종북좌파라 불리는가? 그들은 표류하던 대한민국 공무원을 사살한 북한을 감싸고 두둔하기 위해 증거조작까지 서슴지 않았다. 반인륜 살인에 대한 책임을 묻기는커녕 북한을 돕지 못해 안달이었다. 국민들 분노가 들끓는데도 대통령이 북한의 눈치를 살피며 ‘종전’과 ‘평화’를 떠들었다. 지금 민주당 우상호 비대위원장은 증거조작 조사를 방해한다. 윤건영 의원은 "문 정부의 ‘자진월북’ 판단이 다각도의 첩보·수사에 기초한 판단이었다"고 우긴다.

이런 사람들을 ‘종북좌파’ 외에 달리 무엇이라 부르겠는가? 북한에 매달리며 헌신하는 그들이 과연 대한민국 사람인지 믿기 어렵다.

감사원은 17일 해양경찰청· 국방부 등에 대한 감사에 들어갔다. 두 기관이 전날 "실종 공무원의 자진 월북을 입증할 수 없다"며 19개월 만에 기존 입장을 뒤집었기 때문. 당시 문 정부가 ‘월북몰이’를 위해, 숨진 공무원에게 억울한 덤터기를 씌웠다는 의심이 널리 퍼졌다. "문 대통령이 김정은의 답장을 받은 데다 유엔 연설을 앞두고 북한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기 위해서"라고 했다. 그 의심이 사실로 드러난 것이다.

문 대통령은 보고를 받고도 군 당국에 어떤 지시도 하지 않았다. 청와대에서 NSC 회의가 개최되고 있는 시간에 아카펠라 공연 등을 관람했다. 국군의 날 연설에서 사건에 대해 어떤 말도 안했다. 대신 장성들 앞에서 ‘평화’를 강조했다. 유엔 총회 연설에서 "종전선언은 한반도에서 ‘항구 평화체제’의 길을 여는 문"이라고 ‘종전’을 강조했다. 국민의 생명을 앗아간 북한에 대응하는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태였다.

대통령이 이러니 통일부는 최소 대응인 관심경보조차 하지 않았다. 보건의료 목적으로 대북 의료물자 지원을 승인하는 어처구니없는 짓을 했다.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은 "북한이 사과했다"며 김정은을 ‘계몽군주’라 칭송했다. 유족이나 국민들의 심정을 아랑곳없었다. 그런 종북좌파들이 증거조작을 하도록 몰아갔다. 지시했을 가능성이 높다.

그들을 그대로 둬서는 안 된다. 정부는 증거조작을 밝혀 철저하게 책임을 물어야 한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