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박근혜 탄신행사 및 손석희 교수형 퍼포먼스[영상]
LA 박근혜 탄신행사 및 손석희 교수형 퍼포먼스[영상]
  • 김태수 LA 특파원
  • 승인 2019.02.1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일 미국 LA 한인타운에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신 기념축하 행사와 손석희 교수형 퍼포먼스가 열렸다. 미주애국동포연합회 (회장 정광원), 미주한인역사연구회 (회장 권태성), 제임스 한 미주이승만연구회 회장, TOV 포럼 (회장 스티브 오) 등 여러 미주 애국단체들이 주관하여 열린 이날 행사에는 200여명의 동포들이 참석했다. 특히 유진유 전 미주한인총연합회 회장이 참석해 연설을 하였다.

지난 2일 열릴 예정이었던 이 행사는 우천으로 9일로 연기되었는데 많은 인원들이 참석해 한국의 공산화 반대를 외쳤고 박근혜 대통령 탄신일을 기념하였다.

지난 9일 미국 LA 한인타운에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신 기념축하 행사와 손석희 교수형 퍼포먼스가 열렸다

특별 연사로 나선 유진유 전 미주총련회장은 “문재인 대통령의 언론탄압과 좌파 독재를 타파하자. 하루속히 한국에 자유민주주의체제가 다시 건설되어야 한다”고 외쳤다.

권태성 미주한인역사연구회 회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멀리 시카고와 워싱턴 주에서도 많은 한인들이 참석하였다.

행사에서는 또한 박근혜 대통령 탄핵을 주도한 안민석 의원과 손석희 앵커의 교수형 퍼모먼스도 진행되었다. 권태성 역사연구회 회장과 제임스 한 이승만연구회 회장, TOV 포럼 스티브 오 회장도 연설에서 박근혜 대통령 탄핵의 부당성을 역설하였고 하루속히 한국에 자유민주주의가 돌아오고 박근혜 대통령이 석방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하였다.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와 인지연 수석대변인 및 여러 대한애국당 당직자들도 지난해 같은 장소에서 태극기 집회를 가진 바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미국 LA한인타운에서 안민석의원과 손석희 JTBC사장 교수형 퍼포먼스가 진행됐다.사진=유투브캡쳐
지난 9일 미국 LA 한인타운에서는 박근혜 전 대통령 탄신 기념축하 행사와 손석희 교수형 퍼포먼스가 열렸다

gw2021@jayoo.co.kr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식민지 망국노 일동 2019-02-11 23:48:49
욱갑을 떨아요, 매국 매족 반동배들아~
힘도 없는 것들이 깝치다가 좆됐내!
경축! 감옥살이~ 남조선 식민지 망국노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