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당, 종북세력 북송추진위 결성
새벽당, 종북세력 북송추진위 결성
  • 이아람 새벽당 북송추진위원회 위원장
  • 승인 2019.03.20
  • 댓글 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아람 새벽당 북송추진위원회 위원장
 

지난 2017년, 우리는 강한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소위 ‘촛불’로 대변되는 민주주의가 꽃피는 시기라 청운의 꿈을 펼치기에 충분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한강의 기적’은 계속될 것이라 믿었고, 촛불 정부는 우리 같은 서민을 위한 정치를 펼칠 것 같았습니다. 순진하게도요. 하지만 2년이 지난 지금 그 꿈은 이루기 어려울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왜일까요?

우선 지난 2년 간 이 나라는 6.25전쟁 이래로 선배들이 피땀 흘려 지켜낸 자유민주주의가 살아숨쉬는 대한민국이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매크로’라는 조작 프로그램으로 여론은 특정 정치인 마음대로 조작되었습니다. 통신패킷 감청 우려가 있는 인터넷 차단으로 표현의 자유도 침해되었습니다. 정부의 유전자에도 없다던 민간인 사찰은 청와대 감찰반 직원의 양심선언에 의해 만천하에 폭로되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보면 이 상황이 어떤 특정 나라와 매우 유사한 것 같습니다. 우리가 과민한 걸까요?

급기야 외신에서는 한국의 대통령을 ‘김정은의 에이전트’ 또는 ‘수석 대변인’이라 칭하는 부끄러운 사태마저 발생했습니다. 북한의 제재를 풀어 달라고 호소하며 북한의 꼼수로 북미회담이 결렬된 상황에서도 독단적으로 금강산 관광과 개선공단 재개를 부르짖었기 때문일 겁니다. 그러니 전 세계로부터 외면을 당하고 있는 것이겠지요.

◇청년 새벽당, 백두청산위 결성해 백두칭송위 대항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독재자의 입이 되어 국익에 반하는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런 독재자를 초대한다고 했을 때, 살인마를 ‘위인’이라며 찬양하는 세력들이 나라를 어지럽히기도 했습니다. 청년들이 중심이 된 우리 새벽당은 이를 바로잡기 위해 ‘백두청산위원회’를 발족해 거리로 나섰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의 생명을 앗아가고 자유 민주주의 체제를 위태롭게 만들며 김정은 독재 정권을 찬양하는 반체제 세력은 반드시 청산되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라면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일해야 합니다. 그러나 일부 정치인은 북한을 살기 좋은 지상 낙원이라고 칭하고 있습니다. 어찌하여 우리를 위한 정치를 펼쳐달라고 선출한 국회의원들이 오히려 우리의 의사를 무시하고, 우리를 탄압하는 북한식 독재 정치를 펼치고 있는 것입니까?

착각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단 한 번도 당신들에게 그런 정치를 부탁한 적이 없습니다! 이제 더 이상 우리는 당신들이 반체제, 반국가적 행위로 우리의 자유를 침해하고, 우리의 권리를 짓밟는 행위를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에서 살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유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우리의 아이들에게 물려줄 것입니다. 그러니 북한이 좋으면 북한으로 가십시오. 이에 우리 새벽당은 한국 내부의 종북정치인들과 종북세력들을 북한으로 보내는 북송추진위원회를 결성하고 활동에 들어갈 것입니다.

새벽당 북송추진위원회

후원계좌: 농협 301-0244-9797-01 새벽당후원회

jayooilbo@jayoo.co.kr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y 2019-03-25 00:54:41
응원합니다!!

청년우파 화이팅 2019-03-23 18:48:35
자유 대한민국에는 우파 국민만 있을 뿐, 우파 정치인은 없습니다. 자한당에는보수팔이하며 자신의 안위와 국회의원직만을 보존하려는 늙은 능구렁이들 뿐이지요. 젊은 친구들이 이렇게 움직여주니 나라의 미래가 어두운 것만은 아니군요.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저는 늙은이라 함께하지만 못하더라도 시부는 하겠습니다. 청년우파 화이팅.

jinhyrong Park 2019-03-21 11:02:55
새벽당 가입은 어떻게 하는지요.

Jojo 2019-03-21 08:07:54
응원합니다!!!!!!!!

데이지 2019-03-20 19:23:47
더 많은 언론에 노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태극기며 우리 새벽당이며 우파들 집회는 언론에서 모르쇠 하더군요. ㅜㅜ 항상 응원합니다. 이땅에서 종북세력을 몰아내는 그날까지 새벽당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