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야권의 부정부패가 제대로 단죄되지 않는 한 새 정부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다. 대한민국이 바로 설 수 없다. 그러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검수완박’ 법안이 시행되는 9월 10일까지 45일뿐이다. 검찰은 수사의 고삐를 바짝 죄어야 한다. 국민들이 그토록 정권교체를 열망한 것은 종북좌파들의 부정부패를 깨끗이 도려내기 위해서 였다. 검찰총장 출신을 대통령으로 뽑아 준 이유였다. 검찰이 앞으로 45일 간의 기회를 놓친다면 역사는 한참 후퇴할 수밖에 없다. 국민들이 검찰에 준 시대의 책무는 어느 때보다 더 무겁다.

낱낱이 밝혀져야 할 이재명 의원과 문재인 전 정부 인물들의 부정부패는 산더미다. 그들의 범죄 혐의는 돈에 눈 먼 일부 개인의 탐욕에 그치지 않는다. 종북좌파들이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갈아엎기 위한 매우 정교하고도 조직화한 집단 범죄들이란 혐의가 짙다.

이재명 의원이 관련된 사건만 해도 대장동 개발 비리, 성남FC 후원금 의혹, 백현동 특혜 의혹, 변호사비 대납 의혹 등 4건이다. 거기에다 청와대의 울산시장 선거 개입 의혹, 월성원전 경제성 평가 조작, 이광철 전 청와대 민정비서관 등이 연루된 기획사정 의혹, 여성가족부 민주당 대선 공약 개발 의혹, 옛 여권 인사들이 개입됐다는 라임자산운용 사기 의혹 등 하나하나가 거대야권의 판도를 바꿀 만한 굵직한 부정부패 사건들이다.

북한군의 서해 공무원 사살과 탈북어민 강제북송 진상 수사는 문재인 정부의 정체성 실체를 밝혀 줄 검찰의 핵심과제다. 그동안 국민들은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부정하는 종북좌파들의 북한 연계를 의심해 온 만큼 체제를 지키기 위한 수사가 아닐 수 없다.

검찰로서는 시간과 공이 많이 들 수밖에 없는 사건들이다. 그러나 ‘시한부 수사’라는 사상 초유의 상황 탓인가? 수사 성과가 잘 보이지 않는다. 산업부 블랙리스트의 백운규 전 장관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된 이후 수사들이 주춤해 진 모양새다. ‘시한부 수사’가 허술한 수사 결과를 위한 어떤 변명도 되지 않을 것이다. 시간과의 싸움에 검찰의 명운을 걸 때다. 서두르되 철저한 수사를 국민들은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