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성서공회·서울광염교회, 27일 기증식

/대한성서공회
/대한성서공회

대한성서공회는 지난 27일 서울광염교회(담임 조현삼 목사) 후원으로 아프리카 6개국에 성경 6만4845부를 보내는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에 보내는 6만4000여 권의 성경은 각각 남수단-딩카 파당어 성경 11,687부, 르완다-킨야르완다어 성경 14,365부, 콩고민주공화국-불어 성경 11,640부, 우간다-영어 성경 외 9,441부, 모잠비크-츠와어 성경 3,466부, 가나-트위 아잔테어 성경 14,246부다.

이날 기증식에서 서울광염교회 성경반포 사역담당 최규환 목사는 “오늘 우리가 제작해 반포하는 이 성경이 닿는 세계 곳곳마다 놀라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이라며 “이 성경책을 통해 하나님을 만나고, 예수님을 만나 그 영혼이 살아나고 목마름과 배고픔이 해결되는 은혜가 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우간다 성서공회 사이먼 피터 총무를 비롯해 후원받는 성서공회들은 영상을 통해 경제적 어려움과 내전의 아픔 가운데 있는 아프리카 대륙에 성경을 보급할 수 있도록 후원해 준 서울광염교회에 감사를 전해왔다. 

대한성서공회 호재민 총무는 “이번에 후원하는 아프리카 6개 나라들이 기근, 부족 간의 전쟁, 난민들의 문제에 직면해 있다”며 “서울광염교회가 후원하는 성경으로 아프리카 청소년들의 미래가 밝아질 것이고, 고단한 삶에 지친 사람들이 위로와 용기를 얻게 될 것”이라며 말했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