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북한방송 김성민 대표, 김정은 체포조 공개모집
자유북한방송 김성민 대표, 김정은 체포조 공개모집
  • 김한솔 기자
  • 승인 2018.12.05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성민, "김씨 일가의 독재폭압정치로 죽어나간 수백만 북한백성들의 원한을 풀 때가 왔다"

자유북한방송 김성민 대표는 김정은이 서울에 올 경우 "김정은 체포조"를 조직해 김정은을 처형할 것이라고 유투브 방송을 통해 밝혔다.

5일 카메라 앞에 선 김성민 대표는 "김정은 독재정권에서 죽어나간 북한동포들의 원한을 풀 때가 왔다"고 언급하면서, "북한독재정권의 탄압에 부모형제를 빼앗긴 수많은 탈북민들이 김정은 처형을 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해외탈북민들이 "김정은이 서울에 올 경우 김정은과 함께 자폭하겠다고 결의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김정은 독재정권의 구둣발에 짓밟힌 북한 인민들의 원한을 풀 때가 왔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종북좌파들이 김정은을 옹호하고 자유민주주의를 찾아 대한민국에 온 탈북민들에 대한 협박과 신변위협을 하는 것"에 대해 "하나도 무섭지 않으니 하고 싶은대로 하라"고 언급하면서 "북한 김정은 독재정권의 인권유린을 보고만 있을 수 없고, 또 김정은의 모가지를 물어뜯어서라도 수백만 북한주민의 원한을 푸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다"라고 말했다.

김성민 대표는 "김정은 체포조"를 공개모집하면서 북한 김씨일가의 살인으로 죽어간 수많은 북한백성들의 피의 원한을 반드시 풀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미 수많은 젊은 탈북민들이 김정은 참수작전에 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대표는 유투브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공개하면서 "김정은 체포조" 가입을 원하시는 분들은 문의해 주시기 바란다며 말을 끝냈다.  

jayooilbo@jayoo.co.kr

더 자유일보 일시 후원

“이 기사가 마음에 들면 후원해주세요”

  • ※ 자유결제는 최대 49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얀우유 2018-12-06 11:40:08
지금도 북한에 사는 동포들이
앞으로 닥칠 혹독한 추위를 어떻게 견뎌낼지...가슴이 아픕니다
먹을것이 없어서 굶어죽고 질병에 걸려도 제대로 치료를 못해서 병들어서 죽고 혹독한 겨울 강 추위에 땔감이 없어서
온가족이 얼어죽고 말만 한번 잘못하면 사상범으로 몰려서 온가족이 정치범수용소에 끌려가서 고문당하고 생체실험 당하다가 맞아죽고... 
지금 이 세상에 지옥이 있다면
그곳은 북한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자유평화 통일이 되어서
북한동포들의 인권이 완전히 회복되고
자유를 누리며 마음껏 살수 있는날이 오기를 
원합니다
김성민 대표님 힘내세요!!!

하얀우유 2018-12-06 11:38:42
김대표님의 동영상을 보며... 그 마음이 느껴져서
눈물이 많이 났습니다
북한동포들이 가족들이 흩어져서 마음과 몸이 갈갈이 찢겨지고...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르고 그렇게 가슴에 멍이 든채 살아가는 탈북동포들...
한 일년전쯤 인가에 북한의 고위관리 가족이
자유를 찾아 대한민국으로 오다가 이에 발각되서
북송될 상황에 그 찰나에 전 가족이 청산가리 먹은일이 있었을때 너무 가슴이 아파서 며칠동안 잠을 제대로 못잤습니다
북송되면 어찌될지를 알았기에 오죽했으면
가족모두가 그렇게 모진 결정을 했을까요
우리 대한의 딸들이... 탈북하면 개 돼지보다 못하게
값이 매겨져서 인신매매 당하여 낮에는 죽도록 일하고 밤에는 성노예로 자신이 원하지 않는 삶을 살다가 또 잡혀서 북송당하고 그런삶을 살고 있습니다

돼지불구이 2018-12-05 21:43:46
서울 오는날 돼지 잡으려면 좋은 드론 몇 십대를 사야 합니다. 엄청난 경호를 뚫리는 어렵거든요. 그리고 폭탄을 구해서 드론에 달아서 원격조정을 해야 합니다. Gps 탑재가 된 것으로요. 몇개는 실패할 수 있으니 한꺼번에 수십대를 가지고 해야하고 이왕 돼지 잡는 거 돼지 꼬봉 문가놈도 함께 불구이 만듭시다.

이병일 2018-12-05 20:48:24
김성민대표님
꼭성공하시길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