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전 대통령과 그 일파들의 종북 행위는 낱낱이 밝혀져야 한다. 그리고 법 위반 사실이 드러나면 엄중하게 다스려야 한다. 국민의힘이 ‘국가안보문란 실태조사 태스크포스’를 만든다고 하니 국민들의 기대는 크다. 종북좌파 등 야권의 어떤 방해를 무릅쓰고라도 여권이 반드시 해야 할 일이기 때문이다.

지난 5년 동안 국민들은 북한 관련 사건·사고가 일어날 때마다 북한을 비판하기보다 대한민국 정부를 의심해야 했다. 도대체 "어느 나라 정부냐"고 분노하기 일쑤였다. 정부가 ‘이적행위’를 한 것이 아닌가를 따져야 하는 어처구니없는 상황을 감당해야 했다. 문재인 정부가 북한을 편들며 오히려 대한민국 안보를 뒤흔드는 행위를 저지른 탓이었다.

서해안에서 북한군이 해수부 공무원을 사살하고 불태운 사건은 가장 심각한 경우다. 문 정부는 그 공무원이 월북을 했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많은 국민들은 그때 이미 "북한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기 위한 조작"이라고 의심했었다. 최근 해경 등의 발표로 그 의심은 사실로 밝혀졌다. 북한 눈치를 먼저 살피는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은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

문 정부는 탈북 어민을 강제 북송했다. 남쪽으로 오는 북한 선박을 군함이 밀어 올리도록 했다. 인도주의를 팽개친,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청와대는 북방한계선을 넘은 북한 선박을 그대로 돌려보내라는 지시를 어겼다며 합참의장을 조사했다. 국가안보와 군기를 무너뜨린 중대 사건이었다. 당시 지시와 조사는 청와대가 어떤 이념을 따르는지를 명백하게 보여준 것이다. 대한민국보다 북한을 먼저 생각하는 청와대가 아니면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다.

문재인 정부의 종북 성향을 국민들은 모르지 않았다. 그러나 종북좌파들이 실제 어떤 방법과 과정을 거쳐 북한을 이롭게 하거나 그들을 불편하지 않게 하려고 노력했는지는 잘 모른다. 문 정부와 북한이 얼마나 유착되었는지를 정확하게 모른다.

‘국가안보문란 실태조사 태스크포스’는 국민들의 그런 궁금증을 풀어주어야 한다. 심각한 문란 행위를 밝히면 수사가 이뤄지도록 해야 한다. 책임을 묻지 않은 조사는 하나마나다. 조사가 결코 정치에 휘둘려서는 안 된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