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량
강량

문재인 대통령은 5천만 대한민국 국민을 대표하는 대한민국 1호 국민이어야 할 자신의 의무를 포기했다. 문 대통령은 5년 전 국회에서의 제19대 대통령 거짓선서를 하고 지금까지 줄곧 아리송한 언사 속에서, 대한민국과 자유를 철저히 지워왔다.

그는 단 한번도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라는 체제를 제대로 언급한 적이 없다. 오히려 굴종적인 대북평화쇼에서 남쪽대통령으로 불리기를 원했다. 이 말은 일제치하 속에서 상해임시정부가 있었듯이, 현재에도 강대국의 탈을 쓰고 있는 이런 저런 제국주의자들로부터 국권을 유린당한 채, 한반도에 존재하는 남쪽과 북쪽이라는 임시정부가 서로 합쳐지기만을 기다리는 상황이라는 사실을 에둘러서 표현한 것이다.

문대통령은 항상 백두혈통에 대해 지나치게 굴종적인 태도를 취했다. 또 일제강점기 당시 공산주의자로 독립운동을 했던 인물들을 조작발굴까지 하면서 모두 ‘민족영웅’으로 재탄생시켰다. 위선과 기만, 사기와 거짓말로 점철된 문 대통령의 언사는 국민들에게 상당한 인지부조화로 인한 고통을 주었다.

다행히 그의 북한에 대한 속마음을 가장 선명하게 나타낸 글이 하나 존재한다. 그것은 2019년 5월 문대통령이 독일 국빈방문 당시, 현지 프랑크푸르트 알게마이네자이퉁지(紙)에 독일어로 발표했던 연설문이다.

그는 연설문 서두에서 한국의 촛불혁명이 평범한 사람들에 의해서 이뤄졌다고 강조했다. 평범한 사람의 독일어는 ‘Folks’다. 국민이라는 ‘Nation’이나, 인민이라는 ‘People’도 아닌 ‘Folks’의 한국적 의미는 바로 ‘민중’이다. 촛불혁명은 바로 민중혁명이었다는 말이 된다.

그리고 민중의 연장선에서 남과 북은 죽어도 같이 죽고, 살아도 같이 사는, 혈족적 ‘생명공동체’라고 표현했다. 이 한마디로 문 대통령은 해방 후 좌우간의 이념대결, 대한민국의 건국, 6.25전쟁, 한강의 기적, 선진국으로의 도약 등과 같은 대한민국의 명징한 역사들을 완전히 묻어버렸다.

문 대통령은 입만 열면 ‘사람’을 강조했다. 사람이 사는 세상, 사람이 먼저다, 사람 중심의 세상 등등, 얼핏 일반 서민들이 중요하다는 얘기로 들릴 수도 있다. 그러나 "북한에 있을 때 인민민주주의 (People‘s Democracy)를 ‘사람 중심의 세상’이라고 번역했더니, 김일성이 그렇게 좋아했다"고 인터뷰했던 황장엽선생의 말이 있다. 때문에 문 대통령이 말하는 사람은 일반 서민이 아니라, 북한헌법에 나오는 그 음흉한 ‘사람’이라는 합리적 의심을 하게 만든다.

동맹인 미국을 따돌리면서까지 줄기차게 종전선언을 주장하는 문대통령의 블랙코미디에 대해 중국도 대놓고 나서지는 않고 있다. 최근 호주 모리슨총리와 호주기자들에게도 가치동맹을 무시하는 문대통령의 황망한 정신세계가 탈탈 털린 바 있다.

그런데도 문 대통령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북경동계올림픽과 종전선언을 뻔뻔스럽게 연결시키고 있다. 문대통령의 종전선언에 대한 집념을 보건대 만약 중국이 시큰둥하면, 남과 북 사이에서라도 종전선언을 감행할 것 같다. 왜냐하면 문대통령은 종전선언을 통해 북에 어마어마한 외교적 결과물을 상납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유엔사 해체, 미군철수 정도의 문제를 훨씬 넘어선다. 6.25전쟁 당시 정전협정 비서명국이었던 한국이 북한과 종전선언을 하게 되면, 북의 6.25남침은, 다시 말해 조국해방전쟁은 정당했다고 한국이 승인해 주는 결과가 된다.

이 말은 "한국이 북에 완전히 항복한다"는 의미도 된다. 윤석열 후보는 문대통령이 주도하는 "종전선언이 바로 대북 항복선언이다"며, 큰소리로 대한민국 유권자들을 깨워내야 한다. 그래서 북으로 넘어가는 대한민국을 살려내야 한다.

저작권자 © 자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